2018.01.04 18:39

오늘의 저는

조회 수 1216 댓글 3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러고 있습니다.



DSC05303r.jpg



새 친구님을 위한 의상 준비 중이에요. 헿


품이 많이 드는 일이라 안하려고 했는데

또 안하면 자꾸 생각이 나서...

결국엔 하고 있는~!


일단 저질러봅니다.


해놓고 맘에 안든다면... 뭐 어쩔 수 없지 ㅠㅅㅠ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준비가 좀 길어지고 있습니다. 하하하핳




.

.

.




샘플도 이미 도착했어요!



DSC05305r.jpg



옷만드느라 아직 페이스업을 못해보고 있는데

어떤 이미지가 나올지 참 궁금합니다. +_+


맨얼굴도 사랑해요 오....ㅃ...ㅏ♥



어흠흠



늦었지만 저도 이걸 보시는 분들도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 unahqian 2018.01.04 20:14
    OH MY GODDDDDDDDDDD AHHHHHHHH!!!!!!! I've been waiting for so long T-T omg omg omg omg omg finally he's coming T-T I Love you, please take my heart.
  • esthy 2018.01.05 00:41
    Yeh~~ It's finally coming to an end. Just wait a little longer!
  • Violetcat 2018.01.04 22:24
    Omg...I'm every day for a month to come here to check for updates .... I am so happy)
  • esthy 2018.01.05 00:44
    Thank you for waiting! :) I'll get it done quickly.
  • nuonuomin 2018.01.05 00:29
    Is this going to start selling?
  • esthy 2018.01.05 00:46
    Not yet. I haven't finished yet. Please wait a little longer~
  • mochi95 2018.01.05 09:10
    드디어ㅠ_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친구 등장이군요! 페이스업 너무 기대되요 >_< 새 의상도 엄청 근사할 것 같아요
  • esthy 2018.01.05 13:22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이렇게 보여드리게 됐네요! 시간은 왜이리 빨리 가는 걸까요.ㅎㅎㅎㅎㅠㅠ
  • 헉ㅠㅠㅠ너무 예뻐요ㅠㅠㅠ 오늘도 제가 늦어버렸네요!!ㅠㅠ 무척기다렸답니다ㅠㅠ 언제나 건강챙기시면서 일하셔요ㅠㅠㅠ눈호강하구 갑니당^^
  • esthy 2018.01.05 13:31
    많이들 기다리시는 것 같기도 하고 저도 얼른 마무리 짓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 중이에요~ 좀만 더 기다려 주세요.^^
  • 푸른달 2018.01.05 15:28
    으아아아앙ㅠㅠㅠㅠㅠ드디어 새로운 아가가ㅠㅠㅠㅠㅠㅠㅠ넘나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
  • esthy 2018.01.05 23:42
    ㅠㅠ 조만간 커밍순을 들고 오도록 할게요!!
  • 天上有马上有森 2018.01.05 23:52
    Hi~ o(* ̄▽ ̄*)ブ,I like this bjd very much. would u cooperate with chinese purchasing agencies? I‘m looking forward to him.
  • esthy 2018.01.06 00:08
    Hello, Thank you, but I'd rather not.
  • 나노나 2018.01.06 21:41
    이런 귀한 소식이!!! 저 준비 다 했습니다.ㅠㅠ 기다리고 있었어요~ 밍숭밍숭함도 예쁜데 화장 하면 얼마나 예뻐지는 건가요.
  • esthy 2018.01.07 00:28
    저도 아직 페이스업을 못해봐서 궁금해 죽겠어요.ㅎㅎㅎㅎㅎ
  • nayu 2018.01.07 05:04
    I've been admiring your work for years now, I love your dolls! Really, take your time <3
  • esthy 2018.01.07 12:11
    Thank you so much~
  • 利丽 2018.01.07 22:16
    oh my god
  • esthy 2018.01.09 00:29
    >ㅂ<
  • jhope 2018.01.08 12:13
    I want to know his name
  • esthy 2018.01.09 00:30
    You'll know when it's released.
  • jhope 2018.01.09 21:45
    OK, super expectation
  • 지연 2018.01.08 23:52
    드디어 나오네요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
    새 의상도 너무 단아하고ㅠㅠㅠ
  • esthy 2018.01.09 00:32
    ㅠㅠ 예상했던거보다 늦어지긴 했어요. 얼른 준비를 마쳐보겠습니다!
  • Shinibun 2018.01.10 00:49
    세상애.. 직접 수놓는 작업까지 하시는군요 ㅠㅠ 존경스럽습니다. 예쁜아가들도 만들어주시고 esthy 님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뒤늦게 화영과 선호를 작년에 발견하게되었는데, 새로운 뉴페이스도 정말 기대됩니다. 판매소식이 정말 기다려지는 2018이 될것같습니다 :) 화이팅이에요!
  • esthy 2018.01.10 23:54
    손을 재게 놀려야겠군요!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곧 선보이도록 할게요.^^
  • dhak817 2018.01.10 09:31
    다음 친구 올라오는 것도 꼭 챙겨서 봐야겠어요!!!학생이어서 구매는 못하지만ㅠㅠ챙겨보는 것 만이라도..ㅠㅠ
  • esthy 2018.01.10 23:58
    봐주시는 것도 감사해요! 보시고 잠시라도 즐거우셨음 좋겠네요.ㅎㅎ
  • Diana 2018.01.10 10:02
    MY MONEY IS READY! i have been waiting so long for this! i love your dolls so much i have sunho too <3 i will for sure be getting him too T^T
  • esthy 2018.01.11 00:03
    I let you wait too long. ㅜㅜ It's not much time left!!
  • 준예 2018.01.10 13:32
    아 드디어 ㅠㅠㅠㅠㅠ
  • esthy 2018.01.11 00:04
    두둥!
  • 비티에스 2018.01.12 01:31
    ㅎ혹시 이번 설 전에 발매되나욤..?
  • esthy 2018.01.12 23:21
    아직 결정나지 않아서요. 언제가 될지는 조금 더 봐야할 것 같네요~
  • B.dream 2018.01.12 13:58
    와! 언제봐도 수놓는건 정말 멋지네요ㅠ
    새아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esthy 2018.01.12 23:22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xiaoxiao 2018.01.17 12:29
    Support alipay payment?
  • esthy 2018.01.17 17:03
    Sorry, PayPal only.

  1. 오늘의 저는

    이러고 있습니다. 새 친구님을 위한 의상 준비 중이에요. 헿 품이 많이 드는 일이라 안하려고 했는데 또 안하면 자꾸 생각이 나서... 결국엔 하고 있는~! 일단 저질러봅니다. 해놓고 맘에 안든다면... 뭐 어쩔 수 없지 ㅠㅅㅠ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준비가 좀 ...
    Date2018.01.04 Byesthy
    Read More
  2. 꼼질꼼질

    매번 크게 판벌이며 하는 작업을 하다 간만에 꼼지락대는 작업을 하니 좋다. 근데 눈이 침침해... 건조하기가 이루말할 수가 없다!! 너무 작다보니 모양이 잘 안나와서 왠만하면 걍 넘길라했는데 눈은 다시해야겠네 안되겠어. -ㅅ- 쯧~
    Date2017.10.02 Byesthy
    Read More
  3. 조정 중.....90%

    늘 작업이 끝나갈 때 쯤이면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헤드와 밀땅을 하는 노ㅏ~! ... 걍 니가 말을 해줬음 좋겠다. 어디어디가 맘에 안든다고 하씌... ! ! ? ? · · ·
    Date2017.09.17 Byesthy
    Read More
  4. 覺 : 깨달을 각

    Yeh~~~~~!!! 샘플도착~ . . . 기쁜 것도 잠시... 저 손가락파츠를 보고 있자니 내가 미친짓을 하였구나 깨닫게 되었다..
    Date2017.01.12 Byesthy
    Read More
  5. 손파츠

    또 일을 저지르고 있어요...ㅎ 전부터 관절 손파츠를 하나 사야지 했는데 색차나는건 둘째치고 손 크기가 애매한 것이... 다 사볼 수도 없고... -ㅅ- 하하핳..핳..ㅎ 결국 고민하다 시작해놓고 하면서 후회는 또 몇 번을 하고 있는지 ㅋㅋㅋ 네.. 계획하고 있...
    Date2016.12.01 Byesthy
    Read More
  6. 블레이저

    블레이저를 만들고 있는데 소매달기가 세상 귀찮다..
    Date2016.11.05 Byesthy
    Read More
  7. 중간확인

    하나가 거의 마무리 되었긴한데... 오래 보고 있었던 터라 눈의 착시가 안빠져서 확신이 들지않아요.. 당분간 다른 거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잠시만 헤어져요... 흡 ;ㅅ; ! ? ? · · · ·
    Date2016.10.04 Byesthy
    Read More
  8. 가스마스크

    무슨 바람이 불어서 또 이런 걸 만들고 있네요. 짬짬이 만들던게 슬슬 귀찮아지려 하는데... 이렇게 사진 찍어놓으면 언젠가 완성은 하겠지. 핳
    Date2016.10.02 Byesthy
    Read More
  9. 헤드 샘플 도착.

    네, 샘플이 왔습니다.!!! 에헿 자꾸 웃음이 실실 나오는 건 왜일까요.ㅎ 어서어서 이미지를 잡아보자구요~ 그나저나 이름을 정해야하는데... 어... 음..... 흠.........
    Date2016.06.11 Byesthy
    Read More
  10. 소품 도색

    사 놓은지가 언제인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사 도색을 해주었습니다. 가드부분도 새로 만들어주었구요. 역시 해놓고 나니 속이 시원한데 그걸 시작하자고 마음 먹기가 참 힘드네요. 뒷처리를 해야할 걸 생각하니... 하아... 도색 그것은 넘나 귀찮은 것.
    Date2016.05.13 Byesthy
    Read More
  11. 이제는 달려야 할 시간입니다.

    몇 달 만에 꺼낸 오빠님들~ 오랜만이야 >ㅂ< 오랜만인데.. 마무리는 언제할지 아직도 모르겠네요..ㅎㅎㅎㅎㅎ 미안합니다.. 나도 빨리 완성하고 싶다구요. 막막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많다고! 좀 더 가열차게 달려보도록 합니다. 로망 실현을 위해!! 제발. (...
    Date2016.04.30 Byesthy
    Read More
  12. 팔찌

    의상만들다 암 걸릴거 같아서.... 환기도 할 겸 이것저것 악세사리를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재미있네요~ 재료를 더 사다날라볼까!!!
    Date2015.10.16 Byesthy
    Read More
  13. 헬게이트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추석이니 개천절이니 휴일이 많아서 배송을 기다리는 사이 열심히 배경으로 쓸 1:1 도안을 짰어요. 음.... 다 그리고나니 이거 일이 너무 커진 느낌이.... 할지말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욕심만 많아져서 사서 고생을 자처하고 있네요. ^____________^
    Date2015.10.07 Byesthy
    Read More
  14. 머리 속 휴지통

    오래간만에 옷을 만들어주려니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 다 휴지통에 버렸나봐. 복원불가...... 처음으로 돌아가~ 패턴부터 다시... ㅠㅠ
    Date2015.10.07 Byesthy
    Read More
  15. 쬐에에에끔 공개, 안구자랑~

    죄송합니다. 진짜 쬐끔만 보여드려서.. 흑ㅠㅠ.... 제대로 사진 찍고나면 왕창 보여드릴께욧!!!! 그나저나~ 안구 진짜 잘뽑혔오요~~~~~ 입원 중에 어찌나 궁금하던지 오자마자 뙇! 열었는데 뙇! 헐~ 혼자 깨춤을 추었네요~~ 니나니나니나노~ 미스틱 사십쇼. ...
    Date2015.09.30 Byesthy
    Read More
  16. 입원

    병원에 입원한지 10일째... 한 일주일 정도 일거란 예상이 우습게됐다. 이걸 어째 할 건 많은데 ㅠㅠ
    Date2015.09.11 Byesthy
    Read More
  17. 샘플도착

    어서 페이스업을 해보고 싶은데 안구가 아직 감감무소식... 언제 오나요.ㅠㅠ
    Date2015.08.14 Byesthy
    Read More
  18. 중간과정

    너무 오래 붙잡고 있어서 객관적인 판단이 안된다.. 또 오빠와 멀어질 필요가 있는 것 같아ㅠ 그 전에 확인 좀. 요쪽 14mm, 나쁘지 않아. 좋아. 이쪽 12mm, 더 좋군! 아.. 14mm로 맞췄는데.. 홍채가 한 치수 작은 안구가 있나? 글라스안구는 꿈도 못꾸겠네..
    Date2015.04.07 Byesthy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